방갈로르 여행하며 Wonderla Amusement Park가기 편한 원덜라 리조트


방문한 여행객 79명의 만족도가 8.4로써 나름 괜찮은 원덜라 리조트입니다.(10점 만점 기준)

“좋은 서비스 전반적으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방문해야…”

“평온함을위한 즐거운 호텔 조용하고 고요한 휴식을위한 좋은 장소. 우리는 우리의 체류를 즐겼습니다…”

79개의 리뷰 확인 → 

Executive Room with Park Entry/20m²

Standard Double Room – Bosch – Intech

티켓 패키지 –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더블룸/트../ 7평

원덜라 리조트는 다양한 여행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격식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합니다. 원덜라 리조트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시설이 잘 갖춰진 대다수의 객실에서 거울, 평면 티비, 타월, 고속 무선 인터넷, 무료 와이파이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원덜라 리조트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

원 더라 놀이 공원 (0.4 km)

Art of Living International Center (12.2 km)

배너가타 국립 공원 (22.6 km)

랄 바그 (23.4 km)

ISKCON Temple 방갈로르 (25.1 km)

UB 시티 (25.7 km)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가장 큽니다. 원덜라 리조트 (Wonderla Resort)의 요금수준을 보면 평균적으로 92,851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호텔 가격은 여행 시기나 요일,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저 요금 조회해보기 

원덜라 리조트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룸서비스(24시간), 카페, 헬스장, 자전거 대여,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정원, 빠른 체크인 서비스, 워터파크 등이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2:00 / 11:00

28 Km Mysore Road (쿰발고두)

원덜라 리조트에서 켐페고우다 국제공항까지의 거리 ▷ 52.25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