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기리야 고고학 박물관까지 걸어서 8분 거리로 가까운 선샤인 리조트 앤 스파

선샤인 리조트 앤 스파

방문한 여행객 283명의 평가가 7.5로써 중간 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선샤인 리조트 앤 스파입니다.

“잘 관리 된 편리한 장소 5 개의 방으로 구성된 소규모 시설이므로 개인적인 손길로 관리됩니다. 그것…”

“바위에서 2 걸음 떨어진 아름다운 호텔! 우리 방은 리셉션 옆에 있습니다. 냉장고와 주전자가있는 멋…”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디럭스 더블룸 (Deluxe Double Ro../ 10평

퀸룸 – 정원 전망 (Queen Room with Garden View)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Deluxe (킹베드 2개)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담불라 메인 버스정류장 까지는 14.3 KM

민네리야 버스정류장 까지는 19.4 KM

품격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선샤인 리조트 앤 스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선샤인 리조트 앤 스파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보관함 및 옷장, 무료 차, 타월, 옷걸이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5th Mile post, Main road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택시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24시간 상시 체크인, 자전거 대여, 베이비시팅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시기리야 명소 (선샤인 리조트 앤 스파 인근)

시기리야 고고학 박물관 → 8분

시기리 미술관 → 11분

시기리야 요새 – 라이언 락 → 13분

피두랑갈라 사원 → 17분

시기리야 사원 → 18분

피두랑갈라 바위 1.94 km

킴비사 불교 사원 3.24 km

미네리야 국립공원 15.26 km


선샤인 리조트 앤 스파 (Sunshine Resort & Spa)에서 숙박을 생각하고 있다면 숙박 요금이 가장 고민일 텐데요. 지난 몇 달 간의 평균 가격대는 ₩29,086정도입니다. 자세한 요금은 아래링크를 통해 체크해 보실 수 있습니다.

최저 요금 조회해보기 

선샤인 리조트 앤 스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시기리야 공항(2.69 km), 아누라다푸라 공항(53.02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