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 (TX) 숙소정하기!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루이스빌 코펠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에는 댈러스 (TX)에 있는 인기 숙소 중 하나인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루이스빌 코펠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숙박객 리뷰나 요금대를 확인하시면 숙소 선택에 도움이 되실꺼에요~!

“최고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여러 번 그곳에 머물 렀습니다. 항상 즐거운 숙박이었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안락함 나는 호텔이 매우 편안하고 직원들이 매우 정중하고 효율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호텔 …”

232개의 리뷰 체크 

스위트 2 더블베드 (Suite 2 Double Beds)/30m²

스위트 (퀸베드 2개) (Suite-2 Queen Beds)/30m²

룸 (퀸베드 2개, 장애인 친화형, (퀸베드 2개)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조지 W. 부시 대통령 도서관 및 박물관 (27.4 km)

클라이드 워렌 공원 (30.4 km)

페롯 자연 과학 박물관 (30.4 km)

달라스 미술관 (30.6 km)

달라스 월드 수족관 (30.8 km)

6층 박물관 엣 디얼리 프라자 (31.1 km)

실 숙박객들에게 객실의 쾌적함, 전반적인 서비스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루이스빌 코펠 (Best Western PLUS Lewisville Coppell) 입니다.

요금 확인하기 →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루이스빌 코펠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대다수의 객실에서 와이드 TV, 와이파이, 월풀욕조,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3:00 / 12:00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바비큐(BBQ) 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실외 수영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숙소에서 공항 ▶ 댈러스 포트워스 국제공항(13.97 km), 애디슨 공항(14.9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