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먼드스턴 (NB)숙소 여기 어때요?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에드먼스턴 (Best Western Plus Edmundston)


날씨가 좀 흐린 요즘, 점심은 맛나게 드셨나요? 에드먼드스턴 (NB) 숙소를 구하고 계시다면 평가가 좋은편인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에드먼스턴은 어떨까요?

“가성비 좋아요 **에서 아주 저렴한 가격에 예약했는데요. 동부 일주하는 중간에 잠만자료 했는데 조식…”

“Stopover 넓은 객실, 편안한 침대, 합리적인 가격에 아주 좋은 아침 식사…”

449명의 실제 후기 보기 

킹침대 (King Bed)../ 5평

스위트 2 더블베드 (Suite 2 Double Beds)/25m²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킹베드) (Deluxe Executive with King Bed)/25m²

에드먼드스턴 (NB) 도착 시,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에드먼스턴에서 지내면서 집에서 지내는 것과 같은 안락함과 편안함을 만끽하시기 바래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에드먼스턴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에드먼스턴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건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가장 큽니다.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에드먼스턴 (Best Western Plus Edmundston)의 가격대를 보면 일반적으로 126,412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호텔 가격은 날짜나 요일,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요금 보기 ▷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에드먼스턴 부대/편의 시설로 커피숍, 실내 수영장, 세탁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에드먼스턴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에드먼드스턴 | 280 Boul Heb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