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커우 / 해구여행 중 갈만한 완뤼위안(만녹원)과 가까운 랭함 하이커우


이번 포스팅에서는 쾌적한 룸컨디션으로 만족도가 높은편인 랭함 하이커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하이커우 / 해구의 다른 숙소들과 비교해보세요.

“좋아요~ 좋아요 친구/커플들이랑 가기 좋습니다….”

“신난다 우리는 결혼 기념일을 축하하는 다른 커플과 함께 여행했고, 호텔은 그 이상의 특별한 준비를했…”

“최고 Bar was nice. Welcoming note on the TV was wrong put…”

전체 리뷰 살펴보기 

디럭스 오션뷰 트윈룸 (Deluxe Ocean View Twin Room)/48m²

디럭스 킹룸 (Deluxe King Room)../ 14평

주니어 스위트 (Junior Suite)/96m²

하이커우 / 해구 호캉스 장소를 찾고 있나요? 그럼 많은 사람들의 리뷰로 검증된 랭함 하이커우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사우나, 스파, 주차시설, 피트니스시설, 여행 짐 보관 등의 시설&서비스는 호텔에서의 하루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며, 객실 상태도 전반적으로 우수하기에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랭함 하이커우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갖으며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NO.77 Binhai Avenue (룽화)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사우나, 택시 서비스, 스파, 실외 수영장, 룸서비스(24시간)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랭함 하이커우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완뤼위안(만녹원) (0.5 km)

스지 대교(세기 대교) (1.9 km)

하이커우 치러우 샤오츠제 (2.5 km)

치러우 라오지에 (3.0 km)

하이커우 인민 공원 (3.1 km)

하이난 박물관 (6.8 km)


호텔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건 요금이죠? 랭함 하이커우 (Langham Haikou) 1박 평균가격은 ₩151,023입니다. 금액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할인요금 확인하기 ▷ 

하이커우 메이란 국제공항에서 랭함 하이커우까지는 18.37 km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