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몬트 인 앤 스위트 바이 윈덤 그로턴-미스틱 (Baymont Inn & Suites by Wyndham Groton-Mystic)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베이몬트 인 앤 스위트 바이 윈덤 그로턴-미스틱

실제 방문한 310명의 평점이 7.7점으로 보통의 평가를 받고 있는 베이몬트 인 앤 스위트 바이 윈덤 그로턴-미스틱입니다.

“이 호텔은 Mohegan Sun으로 향하는 경우 머물기에 좋은 곳입니다. 무료 셔틀과 무료 조식을 …”

“우리 방은 넓고 깨끗했지만 욕실은 리모델링이 절실했고 세면 도구를 둘 곳이 작고 화장실이 매우 낮았…”

310개의 후기 보기 → 

룸 (더블베드 2개, 장애인 친화형, (더블베드 2개)

룸 (더블베드 2개, 금연) (2 Double../ 9평

스위트 (킹베드, 금연) (1 King Suite Non Smoking)/32m²

그로톤 (CT)의 구경거리와 다양한 매력을 제대로 즐기길 원한다면 베이몬트 인 앤 스위트 바이 윈덤 그로턴-미스틱은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호텔의 카지노, 장애인용 편의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장소 와이파이, 발렛 파킹 서비스 등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베이몬트 인 앤 스위트 바이 윈덤 그로턴-미스틱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베이몬트 인 앤 스위트 바이 윈덤 그로턴-미스틱 (Baymont Inn & Suites by Wyndham Groton-Mystic)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하루 숙박하는 요금대가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베이몬트 인 앤 스위트 바이 윈덤 그로턴-미스틱 (Baymont Inn & Suites by Wyndham Groton-Mystic) 평균 가격대는 132,005원 정도 나오는데, 좀 더 자세한 요금대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 

베이몬트 인 앤 스위트 바이 윈덤 그로턴-미스틱의 대표 시설 및 서비스는 사우나, 스파, 세탁 서비스, 실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있습니다.

베이몬트 인 앤 스위트 바이 윈덤 그로턴-미스틱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6:00 | 12:00

360 Route 12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9 US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