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 나짱여행 숙소, 느하 트랑 비치 가까이에 있는 뉴 선 호텔 나트랑

뉴 선 호텔 나트랑

이번 포스팅에서는 록토에 있는 뉴 선 호텔 나트랑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평점 10점만점에 8점으로 인기가 많은 나트랑 / 나짱 숙소이니 꼼꼼히 잘 살펴보세요.

“위치 나트랑 해변에서 5분정도 쇼핑몰 근처에 있어요 해변에 나올 갖고 가서 놀고 오기에 좋은 위치입…”

“가성비 최고 이만한데 없어요~ 다낭에서 4박 후 냐짱으로 넘어와서 4일 묵었습니다. 일단 위치는 아…”

“무난하고 괜찮았던 숙소 솔직히 기억이 잘 안나는 걸로 봐선 그냥 무난했음. 나트랑 센터랑 가까운 숙…”

1,418개의 리뷰 보기 

디럭스 트리플룸 – 씨뷰 (Deluxe Triple Room – Sea View)

Deluxe Double / Twin with Sea View/25m²

스위트 씨뷰 (퀸베드) (Suite Sea V../ 10평

뉴 선 호텔 나트랑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

느하 트랑 비치 (0.8 km)

나토 누이 (0.9 km)

롱 손 파고다 (1.8 km)

탑 바 포나가 (2.6 km)

혼 총 (3.7 km)

나는 리조트 (3.9 km)

객실의 편안함에 대한 평은 좀 떨어지지만 접근성, 숙소의 청결 상태 등은 후기가 좋은 뉴 선 호텔 나트랑 (New Sun Hotel Nha Trang)입니다. 숙소 예약 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뉴 선 호텔 나트랑 전체 평가 확인하기 

뉴 선 호텔 나트랑 (New Sun Hotel Nha Trang) 근처 대중교통

나트랑역 (기차) – 도보 18분

Vinpearl Cable Car – 4.96km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깜라인 국제공항(25.82 km), 동딱 공항(91.32 km)

냐짱 / 나트랑의 좋은 위치에 있는 뉴 선 호텔 나트랑에서 여행을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택시 서비스, 티켓 서비스 등을 쉽게 누릴 수 있습니다.뉴 선 호텔 나트랑은 시내에서 2~3분 거리에 있기에 대표적인 도심 편의 시설에 접근하기 좋습니다.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안전 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뉴 선 호텔 나트랑 조식 요금 100000 V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