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룽 이스트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홍콩 구룡 CBD2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홍콩 구룡 CBD2 (Holiday Inn Express Hong Kong Kowloon CBD2)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우룽 이스트에 있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홍콩 구룡 CBD2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평점 10점만점에 8.3점으로 인기가 많은 홍콩 숙소이니 꼼꼼히 잘 살펴보세요.

“깨끗하고 편리한 호텔 2번째 방문인데 역시 깨끗하고 쉬기 좋은 호텔이었다. 상업지구에 위치해 출장 …”

“깨끗하고 편한 호텔 새로 지은 듯 시설이 매우 깨끗하고 침대도 편해서 푹 잘 쉬었다. 6층의 스카이…”

“좋아요 깔끔하니, 비즈니스 목적으로 방문하기에 손색이 없습니다. 지하철역도 가깝구요. 추천합니다….”

1,417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스탠다드룸 (싱글베드 2개) (2 Single Bed Standard Room)

슈페리어룸 (킹베드) (1 Kind (킹베드 1개)

디럭스룸 (싱글베드 2개) (2 Si (싱글베드 2개)

홍콩 숙소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홍콩 구룡 CBD2 주변 관광지

Lilly (Kowloon East) 3분

apm 3분

Hong Kong Skyline 5.8 km

빅토리아 항구 5.9 km

Victoria Peak (The Peak) 8.8 km

오션 파크 10.1 km

홍 콩 디즈니랜드 18.7 km

옹핑 360 29.4 km

카우룽 이스트에서 인기 있는 숙소인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홍콩 구룡 CBD2은 가족/연인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로 MTR 쿤통역이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습니다. 호텔의 부대시설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인 Walter Bistro에서 근사한 시간을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홍콩 호캉스를 위한 최적의 장소인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홍콩 구룡 CBD2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보세요.

홍콩에서 숙소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요금이 가장 큰 고민이 될 수 있을텐데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홍콩 구룡 CBD2 (Holiday Inn Express Hong Kong Kowloon CBD2)의 경우 ₩0정도가 평균 요금입니다. 여행하는 날짜의 호텔 최저 비용이 궁금하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나의 여행기간 1박 요금은? → 

입실시간▶15:00 / 12:00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드라이클리닝, 자동판매기, 세탁 서비스, 냉장고,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등이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홍콩 구룡 CBD2 (Holiday Inn Express Hong Kong Kowloon CBD2) 인근 역/ 터미널

MTR 쿤통역 – 도보 3분

Ngau Tau Kok MTR Station – 도보 5분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홍콩 국제공항(31.35 km), 선전 바오안 국제공항(55.33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