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부리 숙소, 방센 비치를 가볼 계획이라면! 사바이디 콘도 (Sa-Bai-Dee Condo)

사바이디 콘도 (Sa-Bai-Dee Condo)

바쁜 금요일 하루 잘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 포스팅은 방센의 방센 비치에서 가까운 사바이디 콘도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촌부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잠깐 머물기 좋음. 하루만 머물 생각이어서 해변 근처에 있으면서 값이 싼 곳 찾다가 선택했는데 30…”

“쏭끄란 즐기기에 최고의 숙소 쏭끄란 즐기기에는 정말 최고로 좋은 숙소였습니다….”

“Great location near Burapha University We had a pleasa…”

608개의 후기 체크 → 

트윈베드룸 C (Twin Bed Room C)

Standard Twin Room../ 8평

더블베드룸 E (Double Bed (퀸베드 1개)

사바이디 콘도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방센 수족관 3분

Bangsaen Institute of Marine Science| Burapha University 3분

왕 센 쑥 헬 가든 1.8 km

카오 삼 묵 3.5 km

텝사팃 프라 키티 차럼 중국 사원 4.8 km

앙실라 올드 마켓 133년 6.1 km

타르어프리 피시 마켓 11.2 km

왓 야이 인타람 로얄 수도원 사원 11.2 km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사바이디 콘도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평면 와이드 TV, 에어컨 및 책상, 발코니/테라스, 케이블 및 위성 방송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 요금대! 사바이디 콘도 (Sa-Bai-Dee Condo)에서 투숙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죠? 지난 몇 개월의 평균(비수기) 요금은 대략 35,798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평균가격대로 날짜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대 30% 특가보기 

입실/퇴실시간▶13:00 / 12:00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시설, 객실 내 와이파이, 정원, 세탁 서비스, 실내 수영장, 안전 금고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바이디 콘도 (Sa-Bai-Dee Condo) 기준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시라차역 (기차) – 14.6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에서 수완나품 국제공항까지는 48.6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