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젠다 호텔 (Lazenda Hotel)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실제 다녀온 여행객 657명의 평가가 7.7점으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라젠다 호텔입니다.

“방 429 방은 일반적으로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화장실을 제외하고는 방에 거울이 없습…”

“숙박 가치 방은 깨끗하고 직원들은 친절합니다. 쇼핑몰 근처 호텔…”

“매우 좋은 호텔과 좋은 위치 호텔은 매우 좋습니다. 방은 매우 편안하고 깨끗합니다. vi 내에 상점…”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Executive Suite Room )/10m²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4평

Junior Suite../ 12평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가격대와 위치일텐데요! 라젠다 호텔 (Lazenda Hotel)의 1박요금은 72,715원정도입니다.생각보다 비싸신가요?? 요금은 성수기(연휴,연말등)인지 비수기인지, 날짜/요일마다 다르니 미리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라젠다 호텔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무선인터넷, 와이드TV(무료), 에어컨, 금연 객실, 알람 서비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24시간 경비 서비스,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택시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편의점,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