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니 비치 리조트 (Botany Beach Resort)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금일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릴 숙소는 핫 좀티엔,파타야 플로에팅 마켓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보타니 비치 리조트 (Botany Beach Resort)입니다.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셔서 좋은 호텔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290바트짜리 해변가에서 받는 마사지는 매일 받아도 매일 새롭게 받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편안히 쉬기 좋아요 요트투어 하려고했는데 바로 옆이여서 편리했고 수영장과 바다앞에 타이마사지 시설등…”

“흔히 알려진 파타야가 아닌 진짜 휴식을 위한 파타야를 찾는다면 이곳 사실 러시아 사람들이 많기도 하…”

507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방갈로 (Bungalow)

슈페리어 (Superior)../ 9평

빌라 (Villa)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오션 마리나 요트 클럽 포트 3분

Mimosa Pattaya 13분

Million Years Stone Park & Pattaya Crocodile Farm 8.8 km

빅 부다 사원 10.3 km

Walking Street Pattaya 11.3 km

핫 파타아 11.8 km

센트럴 페스티발 파타야 비치 11.9 km

비치 로드 12.3 km

호텔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타니 비치 리조트는 오션 마리나 요트 클럽 , 미모사 파타야 쇼핑센터, Ban Amphur Beach 등과 같은 도시의 유명한 명소들과 멀지않은 거리에 있어서 보다 편리하게 도시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객실은 숙박객의 즐거운 여정을 위해 다양한 편의 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나의 여행기간 동안 보타니 비치 리조트 (Botany Beach Resort) 요금은 어느정도인지 한번 확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최대 50% 특가요금보기 ▷ 

입실시간▶14:00 / 12:00

보타니 비치 리조트에 머무시는 동안 실외 수영장,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마사지, 노래방, 아동용 수영장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파타야 기차 역 : 12.42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파타야 버스터미널 : 13.25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우타파오 공항,수완나품 국제공항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