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 호텔 수카부미 (Horison Hotel Sukabumi)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호라이즌 호텔 수카부미 (Horison Hotel Sukabumi)

여행객 614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호라이즌 호텔 수카부미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좋은 방, 친절한 직원, 좋은 위치 좋은 방, 좋은 침대, 좋은 뜨거운 샤워. 침대 밑을 청소해야하…”

“최고 직원이 매우 도움이됩니다 .. 우리는 체크인 3 시간 전에 일찍 왔지만 직원이 우리를 도와 드…”

“가족과 함께하는 새해 전야 저는 가족과 함께 새해 전야를 보내는 호 리슨 호텔을 선호합니다 .. 호…”

전체 후기 확인하기 ≫ 

디럭스 스위트 (Deluxe Suite)../ 10평

디럭스 스위트 (Deluxe Suit (퀸베드 1개)

Room Assigned on Arrival../ 10평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호라이즌 호텔 수카부미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평면 와이드 TV, 옷걸이, 무료 커피, 무료 차, 무료 웰컴 드링크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라이즌 호텔 수카부미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마스지드 아궁 수카부미 13분

Kartika Medical Center 17분

사웨르 폭포 9.2 km

시투 구눙 국립공원 9.5 km

부니아유 동굴 13.4 km

미나자야 해변 70.6 km

호라이즌 호텔 수카부미 (Horison Hotel Sukabumi)에서 머무는 것을 고려 중이시라면 숙소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요금 평균은 ₩33,561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호라이즌 호텔 수카부미 1박 최저 요금은? → 

후세인 사스트라네가라 국제공항에서 숙소까지는 71.23 km 정도 입니다.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100000 IDR

호라이즌 호텔 수카부미에 머무시는 동안 정원, 실외 수영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 서비스, 실외 수영장, 기념품 샵, 미니바, 룸서비스(24시간)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라이즌 호텔 수카부미 체크인시간→
14:00 | 12:00

스카부미 | Jl. Siliwangi No.68, Sukabu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