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er Hotel -CABIN- Obihiro 시설 및 요금수준


오비히로 숙소를 찾으시나요? 그럼 평가가 좋은 Premier Hotel -CABIN- Obihiro은 어떨까요? 위치나 리뷰 확인해보세요!

“가성비 짱 일단 금액이 싸고 위치가 좋다. 유명한 부다돈 집이 코앞에 있다는거, 옷카테이 본점도 그…”

“편안합니다! 오비히로에 3~4개월에 1번씩 가는데, 갈때마다 cabin 에 묵습니다! 오비히로 역에…”

“온천물 좋음 비흡연 방인데, 담배냄새가 났음. 지하에 있는 온천천물이 매끈매끈하고 매우 좋음…”

평점 8.2 이상 리뷰 보기→ 

스탠다드 더블룸 – 흡연실 (Stan (더블베드 1개)

싱글룸 – 금연실 (Single Room – Non Smoking)/13m²

재패니즈 스타일 (금연) (Japanese S../ 3평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호텔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Premier Hotel -CABIN- Obihiro은 Kita no Yatai, Fujimaru Department Store, Obihiro City Hall 등과 같은 도시의 유명한 관광지(명소)들과 인접한 거리에 있어서 여행객이 용이하게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답니다. 각각의 객실은 숙박객의 즐거운 여정을 위해 다양한 편의 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오비히로 | 11-chome, Nishi 1-jo Minami

Premier Hotel -CABIN- Obihiro 주요 시설 목록
24시간 경비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스파, 사우나, 안전 금고, 객실 내 와이파이

아무래도 도가치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숙박일 텐데요. 평균 가격대를 살펴보면 Premier Hotel -CABIN- Obihiro의 요금은 55,935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마다 다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세요.

오늘의 특가요금 보기 


아침식사(숙박요금 불포함 된 경우) >> 140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