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가이따이호텔 예약 – 더 콘시어지 앳 윈드 레지던스 타가이타이 (The Concierge at Wind Residences Tagaytay)


759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따가이따이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더 콘시어지 앳 윈드 레지던스 타가이타이 입니다.

“조용하고 편안한 호텔 호텔 편의시설은 없다. 호텔이라기보다는 콘도라서 요리 도구들이 비치되어 있어 …”

“콘도입니다 콘도 주인이 따로 있는 시스템임 방과 시설물은 새거라 좋으나 물살이 너무 약해 급한사람은…”

“Not satisfied Staff are professional, and courteous. M…”

759개의 후기 확인→ 

2 베드 룸 프리미엄 (2 Bed Room P../ 15평

2 베드룸 아파트먼트 (최대 4인) (더블베드 2개)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더 콘시어지 앳 윈드 레지던스 타가이타이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평면 와이드 TV, 거울, 소파, 타월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더 콘시어지 앳 윈드 레지던스 타가이타이 (The Concierge at Wind Residences Tagaytay)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Tagaytay Olivarez Plaza Bus Stop : 2.89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산 아구스틴 버스터미널 : 4.34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더 콘시어지 앳 윈드 레지던스 타가이타이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Ospital Ng Tagaytay 3분

누르처 스파 3분

Summit Ridge Promenade 2.5 km

타알 호수 3.3 km

퍼즐 맨션 베드 & 브렉퍼스트 4.2 km

올리나 박물관 5.0 km

피크닉 그로브 6.6 km

티에라 데 마리아 마나오아그 성모 7.6 km

더 콘시어지 앳 윈드 레지던스 타가이타이 (The Concierge at Wind Residences Tagaytay) 요금은 성수기(연휴,연말등)인지 비수기인지, 날짜/요일마다 조금씩 다르니 미리 확인하고, 예산을 계획하는게 좋겠죠?.

더 콘시어지 앳 윈드 레지던스 타가이타이 날짜별 가격 보기 ▷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46.61 km), 칼라판 시티 공항(80.1 km)

더 콘시어지 앳 윈드 레지던스 타가이타이 주요 시설 목록
편의점, 마사지, 놀이터, 실내 수영장, 세탁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더 콘시어지 앳 윈드 레지던스 타가이타이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2:00

Wind Residences,Maharlika West Tagaytay 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