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포리아 호텔 (Euphoria Hotel)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유포리아 호텔

발리숙소 정하기 쉽지 않으시죠?그래서 유포리아 호텔 (Euphoria Hotel)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쿠타 비치에서 차량으로 5분 정도 거리에 있답니다. 사진이나 객실 등 한번 체크해보시고 결정하세요!

“가성비굿굿 위치,시설 다 만족해요 다만 방에 냉장고가 없다는게 함정…”

“위치빼고 깨끗한 호텔 깨끗한 호텔. 가족 여행자 추천. 깨끗해서 좋았어요. 서핑이 목적이라면 다소 …”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장점 1. 바닷가와는 멀지만 위치좋음 2. 친절한스텝 3. 가격저렴 단점 …”

775명의 실제 후기 보기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 (싱글베드 2개 또는 더블베드 1개)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e)

특별한 혜택 – 2 수페리어 더블룸/ (더블베드 2개)

발리의 좋은 위치에 있는 유포리아 호텔에서 여행을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유포리아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7.5 km이며, 공항까지는 14분 정도 소요됩니다(교통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유포리아 호텔 (Euphoria Hotel)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테갈 사리 버스터미널 – 6.26km

구눙 아궁 버스터미널 – 6.95km


유포리아 호텔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쿠타 비치 → 19분

워터봄 공원 2.28 km

세미냑 비치 3.05 km

사누르 비치 9.23 km

누사 두아 비치 12.03 km

타나 롯 사원 14.13 km

울루와투 사원 16.79 km

Sacred Monkey Forest Sanctuary 23.01 km

발리에서 숙박하기로 결정하셨나요? 호텔 선택 시 가격대는 정말 중요하답니다. 유포리아 호텔 (Euphoria Hotel)의 경우 예약하는 사이트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긴하지만 보통 1박당 ₩23,492정도 나옵니다. 내 여행 날짜의 최저가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그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 

유포리아 호텔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14분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50000 IDR

유포리아 호텔 부대/편의 시설로 피트니스시설, 택시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스파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Jl. Patih Jelantik 11-12 (르기안 / 레기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