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팰리스 박물관 인근 숙소 : 타이페이 노블 호텔 (Taipei Noble Hotel)

타이페이 노블 호텔

안녕하세요. 금일은 즈산역 (메트로)과 13분 거리에 있는 타이페이 노블 호텔 안내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타이베이 숙소를 찾고 있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오래되었지만 깨끗하고 직원분도 너무 친절했습니다. 스린역에서 버스타고 숙소 바로 앞에 도착했어요 직…”

“숙박하기 좋은 곳 호텔은 매우 깨끗하고 방의 시설은 훌륭합니다! 내 예약 된 방은 조금 작습니다. …”

“편안한 숙박과 편리한 위치이 호텔은 타이페이 MRT 레드 라인) Zhishan 역에서 도보 거리에있…”

940개의 후기 보기 → 

수페리어 트리플룸 (Superior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클래식 더블 (Classic Double)/17m²

Executive Double Room/23m²

타이페이 노블 호텔 (Taipei Noble Hotel)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정류소는?

즈산역 (메트로) – 도보 13분 정도 소요됩니다.

밍더역 (메트로) – 도보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시린 지구에 있는 타이페이 노블 호텔은 타이베이 및 그 주변지역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청소 서비스, 식료품 배달,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타이페이 노블 호텔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No. 12,Ln. 21, Sec. 2, Zhongcheng Rd.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엘리베이터, 택시 서비스, 주차시설, 객실 내 와이파이, 냉장고,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숙소 내 주차장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페이 노블 호텔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국립 팰리스 박물관 1.95 km

스린 야시장 2.56 km

Beitou Public Hotspring 3.84 km

Ximending 7.56 km

라오히 거리 나이트 마켓 7.98 km

치앙 카이 -섹 기념관 8.32 km

롱샨 템플 8.66 km

타이페이 101 9.04 km


호텔 선택 시 가장 크게 고려해야 되는건 요금과 위치일텐데요. 타이페이 노블 호텔 (Taipei Noble Hotel) 1박 평균가격은 ₩68,240입니다. 단 금액은 성수기(연휴,연말등)인지 비수기인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요.

내 여행날짜 최저요금은 얼마?(체크)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190 TW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