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여행:: 화이트 비치, 칵반 비치 가까운 더 로즈 파이크 @ 보라카이 (The Rose Pike @ Boracay)

더 로즈 파이크 @ 보라카이

방문한 여행객 654명의 만족도를 보면 7.6로써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더 로즈 파이크 @ 보라카이입니다.(10점 만점 기준)

“매우매우 친절한 직원들! 두가족이 2층방에 2박3일간지냈습니다. 직원들도 굉장히 친절하고 조식도 깔…”

“중심가까지의 거리를 생각하지 않는다면 최고에요 일단 가격대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위치는 스테이션중…”

“여칭과 지겹도록 비치본 그곳 총4일 숙박중 2박은 업그레이드해서 좋았고 2박은 일반 스?? 뭐시기 …”

654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Superior Triple Deluxe Room

2 베드룸 스위트 (2 Bedroom Suite)

디럭스룸 선셋뷰 (Deluxe Room Sunset View)/25m²

더 로즈 파이크 @ 보라카이는 보라카이의 스테이션 3에 자리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숙소에서는 Red Pirates Pub,야수라기 릴렉세이션 스파 등이 가까운데요. 더 로즈 파이크 @ 보라카이에서 즐거운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보라카이 인기 명소 (더 로즈 파이크 @ 보라카이 주변)

화이트 비치 (0.4 km)

칵반 비치 (1.2 km)

불라보그 비치 (1.6 km)

윌리스 락 (2.9 km)

루호산 (3.3 km)

디니위드 비치 (3.6 km)

그럼 가격대를 살펴볼께요.. 더 로즈 파이크 @ 보라카이 (The Rose Pike @ Boracay) 평균 가격은 43,629원 정도인데요. (아침식사 포함여부, 숙박하는인원수, 이른체크인 또는 늦은체크아웃 등) 각양각색의 옵션이 있고 옵션에 따라 금액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더 로즈 파이크 @ 보라카이 할인 요금 확인하기 → 

더 로즈 파이크 @ 보라카이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32분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300 PHP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안전 금고, 카페,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미니바 등을 제공합니다.

입실시간▶14:00 / 12:00

Beachfront, Station 3, White Beach, Sitio Angol, Brgy Manoc Manoc (스테이션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