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ta Animal Welfare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Tropicana Lanta Resort


Tropicana Lanta Resort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8.5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아름답고 깨끗한 우리는 5 일 동안 여기에 머물 렀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더 많은 일을 예약했으면 …”

“아름다운 리조트 리조트는 매우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깨끗하고 아름답습니다. 특히 욕실은 대…”

“자연에 가깝고 친절한 서비스 Da라는 직원의 훌륭한 서비스. 그녀는 많은 열정과 헌신을 가진 훌륭한…”

699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디럭스 풀뷰 (Deluxe Pool View)

패밀리 2베드룸 스위트 (Family (킹베드 3개 + 소파베드 1개)

슈페리어 트윈룸 (Superior Twin Room)/45m²

2014년에 리모델링된 Tropicana Lanta Resort은 자유여행으로 휴식차 코란타에 방문한 숙박객에게 기분 좋은 숙박경험을 선사합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데일리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티켓 서비스,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Tropicana Lanta Resort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352 Moo 2, Saladan

Tropicana Lanta Resort 부대/편의 시설로 세탁 서비스, 마사지, 오락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정원, 실외 수영장, 드라이클리닝, 마사지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Relax Bay Beach 8분

란타 스포츠 컴플렉스 8분

Long Beach, Koh Lanta 2.7 km

란타 클롱 닌 비치 3.9 km

Klong Dao Beach 5.7 km

칸티앙 베이 6.3 km

Khao Mai Kaew Cave 7.2 km

란타 구시 가지 9.0 km


소개해드릴 Tropicana Lanta Resort의 지난 평균요금은 1박당 61,528원이지만, 실제 투숙하는 날짜의 숙박요금은 요일 별로 차이가 크게 발생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종종 특가로 풀리는 경우도 있으니 여행 몇 달 전부터 그때그때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최저 요금 조회하기 


Tropicana Lanta Resort 조식 요금 ▶ 250 T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