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숙소, 쿠로몬 시장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호텔 마이스테이 신사이바시 이스트 (HOTEL MYSTAYS Shinsaibashi East)


나가호리바시역 (지하철)에서 6분 거리에 있는 호텔 마이스테이 신사이바시 이스트! 오사카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꼼꼼히 살펴보세요.

“저렴한가격에 시설이 좋았고 방 크기도 컸음 일본의 호텔들은 방크기가 작은 편이지만 이 호텔은 넓은편…”

“매우 좋음 1. 위치는 도톤보리 끝자락에서 보통걸음으로 10~15분 정도. 2. 로비로 들어가는 입…”

“우수 접근성은 약간 떨어지지만 상가옆에 서있는호텔보단 훨씬조용해서 여기하길잘햇다고 몇번을 얘기함. …”

지금 바로 743개의 후기 보기 

새로 단장된 스탠다드 트윈룸 (Renovated Standard Twin Room)

스탠다드 싱글룸 (금연, 소라니와 온 (더블베드 1개)

리모델링 스탠다드 트윈룸 – 금연실 (Reno../ 5평

훌륭한 서비스와 깔끔한 객실이 돋보이는 호텔 마이스테이 신사이바시 이스트에서 오사카 여행을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표적으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자동판매기, 엘리베이터, 안전 금고와 같은 시설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교통을 살펴보면 나가호리바시역 (지하철)이 가깝습니다. 평점이나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숙소 중 하나로 편안한 호텔을 찾는다면 호텔 마이스테이 신사이바시 이스트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신사이바시 이스트 (HOTEL MYSTAYS Shinsaibashi East) 기준 주변 대중교통

나가호리바시역 (지하철)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마쓰야마치역 (지하철)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오사카 숙소 호텔 마이스테이 신사이바시 이스트 주변 관광지

Hoanji Temple Nanbo 3분

Harada Clinic 3분

Minami (Namba) 10분

Dotonbori 10분

츠텐카쿠 타워 2.1 km

오사카 캐슬 파크 2.2 km

오사카 캐슬 2.3 km

Kuchu Teien Observatory 4.2 km

무엇보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가격일텐데요! 지난 몇 달간 호텔 마이스테이 신사이바시 이스트 (HOTEL MYSTAYS Shinsaibashi East)의 평균요금대는 55,935원 정도이네요. 객실옵션이 다양해서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거에요.

최대 50% 특가보기 

호텔 마이스테이 신사이바시 이스트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14.37 km), 고베 공항(26.02 km)

호텔 마이스테이 신사이바시 이스트 시설
객실 내 와이파이, 룸서비스, 자동판매기,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엘리베이터, 24시간 상시 체크인, 안전 금고

호텔 마이스테이 신사이바시 이스트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2-6-4 Shimanouchi, Chuo-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