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화 숙소정하기! 동 빌리지 호텔


이번 포스팅에서는 퉁다오 둥에 있는 동 빌리지 호텔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평점 10점만점에 8.5점으로 인기가 많은 화이화 숙소이니 꼼꼼히 잘 살펴보세요.

“Central Location & Unique Very local unique hotel done …”

“아름다운 호텔 정말 좋은 호텔. 위치가 아주 좋습니다. 마을은 너무 멋져서 주변을 둘러 보는 시간을…”

“머물기 좋은 곳 내가 도착한 날, 호텔 뒤에 산사태가 있었고 한동안 물이 없었지만 곧 수정되었습니다…”

85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Twin Room with View (싱글베드 2개)

Double Room

수페리어 패밀리룸 (Superior Family Room)/25m²

호텔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동 빌리지 호텔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각각의 객실은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다양한 편의 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화이화여행 기간동안 비용걱정없이 즐겁게 돌아다니시려면 두둑한 예산이 필수일텐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호텔숙박요금을 최대한 아껴야하지 않을까요?? 동 빌리지 호텔 (Dong Village Hotel)의 1박요금은 25,730원대인데 평균금액으로 시즌마다 조금씩 달라질 수는 있어요~

할인 특가 확인하기 ▷ 

동 빌리지 호텔은 반려동물 동반 가능, 셔틀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룸서비스(24시간), 무료 주차장,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카페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입실/퇴실시간▶07:00 / 13:00

ChengYang Bridge, Linxi Vill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