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따라딧 숙소정하기! 프라이데이 호텔


프라이데이 호텔을 숙소로 고민 중인가요??이곳은 실제 머무른 821명의 리뷰점수가 7.9점으로 우따라딧에서 평균 이상의 숙소 중 하나인데요. 꼼꼼히 살펴볼까요?

“Good City Centre Hotel I had seen the hotel on Google m…”

“위치 모두 훌륭하고 잘; 돌아올 것입니다. 조용한 방, 편안한 침대, 넓은 오프로드 주차장; 감사합…”

“가격 대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치 인테리어는 약간 구식이지만 깨끗하고 넓은 방에 좋은 그러나 약…”

숙소평 모두 확인 → 

Superior Twin Beds Room

스위트 더블 (Suite Double (더블베드 1개)

디럭스 더블룸 (Deluxe Double Room)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들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호텔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와이드 텔레비전(TV), 무료 차, 거울, 타월, 옷장 같은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가장 궁금한 가격부터 확인해 볼까요?! 프라이데이 호텔 (Friday Hotel) 평균 요금은 19,018원 정도인데요. (조식포함여부, 숙박인원, 레이트체크아웃) 객실옵션에 따라 차이는 조금씩 발생할 수 있으니까 사전에 꼭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프라이데이 호텔 할인 요금 확인하기 → 

프라이데이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3:00 | 12:00

프라이데이 호텔 조식 요금 ☞ 235 THB


프라이데이 호텔 주요 시설 목록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기념품 샵, 미니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마사지, 세탁 서비스, 안전 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