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콘시탐마랏, 반 나 콘 호텔

반 나 콘 호텔

날씨가 좀 흐린 요즘,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나콘시탐마랏 숙소를 구하고 있다면 평이 좋은 반 나 콘 호텔은 어떨까요?

“좋은 곳! 나는 스탠다드 더블 베드룸에서 하룻밤을 묵었습니다. 방은 넓고 큰 단단한) 침대, 책상,…”

“최고이 장소는 대부분 영어를 구사하지 않지만 내 모든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했고 나…”

“정원에있는 호텔 사랑스러운 부티크 호텔. 객실 발코니에 멋진 작은 정원이 있습니다. 호텔 주변의 객…”

숙소평 모두 보기 → 

Double single use../ 7평

더블베드 (Double Bed)

VIP 더블베드 (VIP – Double Bed)/30m²

나콘시타마랏의 쇼핑, 호텔 내 식당, 문화 지역에서 최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반 나 콘 호텔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장소 와이파이, 주차장, 호텔 내 식당와 같은 부대시설을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도심에서 단 2.00 Km 거리에 있어 도시의 관광지와 볼거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333/1, Soi Sareebut 2 (Soi 44), Pattanakarn Khoo-Kwang Rd., Muang (나콘 시 탐마랏 시티 센터)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무료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드라이클리닝, 냉장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상시 체크인, 무료 주차장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등의 숙소를 고를 때 무엇을 가장 중점으로 보시나요? 저는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반 나 콘 호텔 (Baan Na Khon Hotel) 하루 숙박 평균요금은 ₩29,086대입니다. 숙박요금은 성수기/비수기인지에 따라 달라요.

실시간 요금 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