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 그린 홈스테이 (Misty Green Homestay)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미스티 그린 홈스테이 (Misty Green Homestay)

안녕하세요. 미스티 그린 홈스테이는 16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그레잇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thekkady 최고의 홈스테이 객실은 기본 편의 시설과 깨끗한 시트로 깔끔했고 욕실은 흠 잡을 데…”

“좋은 예산 optione 머물기에 좋은 곳….”

“매우 좋은 장소이 장소에 대한 모든 것이 마법 같습니다. 나는이 장소의 느낌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

평점 9.4 이상 후기 보기→ 

이그제큐티브룸 (무료 Wi-Fi) (Executive Room with Free Wi-Fi)/22m²

퀸룸 (Queen Room)../ 4평

Room Assigned on Arrival../ 6평

호텔 선택시 고려해야 될 것이 참 많죠? 저는 입지나 숙소 청결도를 중시하는데 미스티 그린 홈스테이 (Misty Green Homestay)은 이 부분에 대한 평이 좋네요.

미스티 그린 홈스테이 투숙객 후기 모두 보기 → 

미스티 그린 홈스테이 조식 요금 :: 200 INR

데케이디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호텔을 찾고 있다면 미스티 그린 홈스테이만큼 뛰어난 곳은 없답니다. 미스티 그린 홈스테이에는 전 객실 무료 인터넷, 룸서비스,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식료품 배달, 택시 서비스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미스티 그린 홈스테이는 공항에서부터 단 175 km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미스티 그린 홈스테이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3:00 | 12:00

정원, 룸서비스(24시간),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정원,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