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여행, Sacred Monkey Forest Sanctuary 가까이에 있는 우붓 센사시 방갈로 (Ubud Sensasi Bungalow)


모두 바쁜 수요일 보내고 있나요? 금일은 발리 Sacred Monkey Forest Sanctuary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우붓 센사시 방갈로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인착하고, 전통가옥 느낌 주인착하고, 전통가옥 느낌나면서 중심지에잇어서 어디든 가기편함.다만 수압…”

“조용하고 편안한 호텔 Hanoman St.에 자리 잡은 화려한 작은 호텔. 귀여운 작은 객실과 직원…”

“매우 좋은 숙박 장점 수영장이있는 정원은 장소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중앙 우붓의 좋은 위치이지만 작…”

지금 바로 133개의 후기 보기 

수페리어 더블 베드 룸 (Superior Double Bed Room)/16m²

디럭스 발코니 (Deluxe Balc (킹베드 1개)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퀸베드 1개)

우붓 센사시 방갈로 (Ubud Sensasi Bungalow) 근처 대중교통

로카 스라나 버스터미널 : 12.02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Ubung Bus Terminal : 14.89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2016년부터 현재까지 우붓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우붓 센사시 방갈로는 가성비가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총 3층이며, 객실은 약 10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발리 숙소를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Jalan Hanoman (우붓)

우붓 센사시 방갈로 주요 시설 목록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정원, 정원, 24시간 상시 체크인,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실외 수영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발리 인기 명소 (우붓 센사시 방갈로 주변)

신성한 원숭이 숲 보호 구역 (0.8 km)

믹스 리지 워크 (1.5 km)

뜨갈 랄랑 라이스 테라스 (9.1 km)

사누르 비치 (21.5 km)

타나 롯 사원 (22.8 km)

세미냑 비치 (23.0 km)


가장 중요한 저렴한 요금! 우붓 센사시 방갈로 (Ubud Sensasi Bungalow) 앞선 몇 주의 1박 평균요금은 0원인데요. 날짜나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는 있답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70000 ID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