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찰스 리버 뷰 로지 (Mr Charles River View Lodge) 객실타입 & 부대시설

미스터 찰스 리버 뷰 로지

안녕하세요. 미스터 찰스 리버 뷰 로지는 94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그레잇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최고 여기에서 환상적인 며칠을 보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도움이되었고 방은 강이 내려다 보이는 …”

“최고 원격 위치. 아름다운 방과 둘러싸인 지역. 멋진 직원과 좋은 음식 옵션….”

“강가의 평화로운 휴양지 우리는 우리가 계획했던 3 박에서 6 박을 묵게 될 정도로이 장소를 좋아했습…”

숙소평 모두 확인 → 

Room Assigned on Arrival

샬레 (리버뷰) (Chalet – R (싱글베드 2개)

시포우 줌심지역에 자리한 미스터 찰스 리버 뷰 로지는 시뽀 여행을 위한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숙소 내 와이파이, 주차장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스터 찰스 리버 뷰 로지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시뽀에서 숙소 결정때문에 고민중이시라면, 미스터 찰스 리버 뷰 로지 (Mr Charles River View Lodge) 한번 고려해 보시기는 건 어떨까요? 비수기의 경우 ₩61,528정도가 평균 숙박요금이랍니다.

객실&요금정보 자세히보기 

미스터 찰스 리버 뷰 로지 부대/편의 시설로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자전거 대여, 바비큐(BBQ) 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미니바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Naut Ket Vill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