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리프 (Maple Leaf Hotel) :: 네곰보 비치 파크에서 가까워요.


안녕하세요. 오늘의 호텔이야기는 바로 메이플 리프인데요. 이 곳은 네곰보 / 니곰보의 네곰보 비치 파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이플 리프 호텔 니스 호텔. 우리는 수영장 위에 멋진 방을 가졌습니다. 매니저는 매우 도움이되었습…”

“Pleasant place A lovely hotel in the quiet northern par…”

“One-night stay 우리는 멋진 하룻밤을 보냈습니다. 호텔은 깨끗하고 객실은 좋았습니다. 직…”

모든 리뷰 확인하기 ≫ 

Standard Double Room../ 5평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스위트룸 – 정원 전망 (Suite with ../ 9평

메이플 리프 (Maple Leaf Hotel)에서 가까운 역은?

네곰보역 (기차) – 4.59km

네곰보 버스정류장 – 5.14km

메이플 리프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이플 리프는 로드 바 앤 호텔 내 식당, Negombo Health Care Private Hospital, 니곰보 비치 공원 등과 같은 도시의 유명한 명소들과 멀지않은 거리에 있어서 보다 편리하게 도시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시설이 잘 갖춰진 대다수의 객실에서 와이드 TV, 와이파이(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및 책상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Poruthota Road(Sea Street)

메이플 리프 시설
실외 수영장, 베이비시팅 서비스, 룸서비스(24시간), 커피숍, 실외 수영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메이플 리프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네곰보 비치 파크 → 11분

더치 클락 타워 2.25 km

네곰보 어시장 4.71 km

더치 포트 4.9 km

더치 커낼 4.97 km

아바야세카라라마 사원 5.35 km

The Angurukaamulla Temple 6.09 km

세인트 메리 교회 6.56 km


설레이는 네곰보 / 니곰보여행! 메이플 리프 (Maple Leaf Hotel) 1박 평균 가격을 보면 대략 39,154원대인데요/ 자세한 최저요금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단 조식포함 여부나 뷰에 따라서 요금은 변동됩니다~

객실&요금정보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