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 호텔 닥락 (H&T Hotel Daklak) 객실 type & 위치

H&T 호텔 닥락

실제 투숙객 96명의 평가가 7.2점으로 나쁘지 않은 평가를 받는 H&T 호텔 닥락입니다.

“침대가 상당히 푹신했어요 코로나 사태가 심각해져서 여기 저기서 한국인이면 숙박 거절을 하는 통에 이…”

“머물기에 좋은 위치 나는 H & T에 머물렀고, 그곳에서 약 40km 거리에있는 Ban Do…”

“단기 비즈니스 / 관광 여행으로 머무를 가치가 있습니다. 주변 지역이 상당히 가난하다고 생각하면 편…”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쿼드러플룸 – 발코니 (Quadrup (퀸베드 2개)

Standard Double Room

스탠다드 쿼드 (Standard Quad)/28m²

투숙객이 쾌적함과 편안한 환경에서 지내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T 호텔 닥락은 Trung Nguyen Village Coffee, 다이 투옹 니엠 박 호 보이 티우 니 타이 구옌, Ethnographic Museum 등과 같은 도시의 유명한 명소들과 멀지않은 거리에 있어서 보다 편리하게 도시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고속 무선 인터넷,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및 책상, 선풍기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숙소선택시 위치와 요금은 정말 중요하죠. 요금을 살펴보면 H&T 호텔 닥락 (H&T Hotel Daklak) 1박 평균가격은 ₩6,712입니다. 단 금액은 매일 조금씩은 변동될 수 있답니다.

H&T 호텔 닥락 실시간 요금 체크 

공항까지의 거리 10분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 25000 VND

H&T 호텔 닥락 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빨래방/세탁실, 24시간 상시 체크인, 세탁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정원, 24시간 경비 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H&T 호텔 닥락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325 Hung Vu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