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르숙소 여기 어때요? 레드도어즈 니어 시르쿠이트 센툴 (RedDoorz near Sirkuit Sentul)

레드도어즈 니어 시르쿠이트 센툴

레드도어즈 니어 시르쿠이트 센툴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84명의 리뷰점수가 7.7점으로 보고르에서 나름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위치나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저렴한 숙박에 추천! 이 호텔은 매우 저렴합니다. 따라서 많은 것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방은 더 …”

“정말 가성 비 추천! 센툴 /보고 르 / 주변으로 여행한다면 여기에 머물러 라 .. 길가에 음식이 …”

“모든 서비스에 괜찮아 Semua bagus…”

84개의 리뷰 보기 

REDDOORZ SALE

레드도어즈룸 (RedDoorz Room)../ 6평

더블 프리미엄 (Double Premium)

레드도어즈 니어 시르쿠이트 센툴 (RedDoorz near Sirkuit Sentul)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바라낭시앙 버스터미널 : 9.37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보고르역 (기차) : 9.65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보고르의 구경거리와 다양한 매력을 제대로 즐기길 원한다면 레드도어즈 니어 시르쿠이트 센툴은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지속되는 보안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주차장 등을 쉽게 누릴 수 있습니다. 레드도어즈 니어 시르쿠이트 센툴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센툴 / Kadung Mangu, Babakan Madang, Sentul, Bogor

레드도어즈 니어 시르쿠이트 센툴에 머무시는 동안 숙소 내 주차장,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생수, 룸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레드도어즈 니어 시르쿠이트 센툴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마운트 게데 팡 랑고 국립 공원 (4.8 km)

자이언트 보타니 스퀘어 (9.1 km)

보고 르 식물원 (9.2 km)

보고 르 궁전 (9.4 km)

동물 박물관 (9.8 km)

할리 문 살락 국립 공원 (9.8 km)


무엇보다 보고르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점! 바로 숙박선택일 텐데요. 숙박요금대를 살펴보면 레드도어즈 니어 시르쿠이트 센툴 (RedDoorz near Sirkuit Sentul)의 평균요금은 14,543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와 계절, 시즌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