욧카이치 / 요카이치호텔 예약 – 산코 인 요카이치 에키마에 (Sanco Inn Yokkaichi Ekimae)


hello! 안녕하세요. 금일 숙소 소개는 평점이 10점 만점에 8.5점으로 높은 편인 욧카이치 / 요카이치의 산코 인 요카이치 에키마에 (Sanco Inn Yokkaichi Ekimae)입니다.

“우연히 이용하게된 호텔입니다 위치도 욧카이치역 바로 근처라 위치 좋고 시설도 깔끔하고 응대 서비스도…”

“역전의 좋은 호텔 주차가 적은 것이 마음에 걸렸는데, 다른 주차장을 사용하면 문제가 없습니다. 실내…”

“아침 장갑이 … 아침 식사도 맛있었습니다. 알코올 소독, 비닐 장갑하여야한다. 리필 싶었지만, …”

평점 8.5 이상 리뷰 보기→ 

스탠다드 싱글룸 (흡연 가능) (St (더블베드 1개)

디럭스 싱글룸 (흡연 가능) (Del (퀸베드 1개)

디럭스 싱글룸 (금연) (Deluxe (퀸베드 1개)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산코 인 요카이치 에키마에의 서비스와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산코 인 요카이치 에키마에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각 객실은 아름답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산코 인 요카이치 에키마에 (Sanco Inn Yokkaichi Ekimae)! 욧카이치 / 요카이치에서 내가 여행을 하는 동안 호텔 숙박요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객실&요금정보 확인하기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 0 JPY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 숙소 내 주차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냉장고, 택시 서비스, 룸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입실시간▶15:00 / 10:00

요카이치 | 1-1-20, Yasuji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