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그래너리 리조트 (The Granary Resort)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더 그래너리 리조트

179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치앙마이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더 그래너리 리조트 입니다.

“Magical Place 이곳은 치앙마이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환영받는 휴식처입니다. 나는 그것이 l…”

“훌륭한! 슈퍼 호스트, 멋진 정원, 매우 깨끗하고 완벽하게 정리되었습니다. 완벽합니다!…”

“아름다운 정원 휴양지 Granary Resort는 핑 강을 따라있는 아름답고 무성한 정원 은신처입니…”

179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1베드룸 하우스 (One-Bedroom Hou../ 15평

풀뷰 (Pool View)

정원 전망 (Garden View)

더 그래너리 리조트 (The Granary Resort)에서 가까운 역은?

치앙마이역 (기차) : 7.75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2007년에 완공된 더 그래너리 리조트는 치앙마이 여행을 위한 스마트한 결정이 될 것 입니다. 더 그래너리 리조트에는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Wi-Fi (공용 구역), 무료 조식, 내부 주차장, 셀프 주차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도심에서 단 10 km 거리에 있어 도심의 명소들과 볼거리들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치앙마이 리버사이드 | 120/1 Moo6 San phi sua rd., Amphur Muang,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숙소 내 주차장, 아동 수영장, 세탁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주차시설, 실외 수영장, 냉장고 등을 제공합니다.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치앙마이 동물원 (5.8 km)

왓 프라 씽 (6.5 km)

타 패 문 (6.7 km)

왓 체디 루앙 (6.7 km)

코끼리 구조 공원 (6.9 km)

치앙마이 야시장 (7.0 km)


치앙마이 더 그래너리 리조트 (The Granary Resort) 여행 하시는 기간 동안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객실&요금정보 확인하기 


더 그래너리 리조트 조식 요금 → 260 T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