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풍 라양 라양호텔 예약 – 필리 홀리데이 홈 (Pilly Holiday Home)

필리 홀리데이 홈

본 숙소는 실제 투숙객 152명의 만족도가 9.3점으로 괜찮은 평가를 받는 캄풍 라양 라양 숙소입니다.

“최고 홈스테이는 아름답고, 깨끗하고, 완벽하고, 편안합니다. .. 도시에서 조금 멀지 만 평화로운 …”

“돈에 대한 훌륭한 가치 나는 Pilly ‘s에서 2 박을 좋아합니다. 방은 꽤 넓고 안 전문…”

“암막 커튼 pls는 부엌이있는 개인 실을 좋아하지만 문에 암막 커튼이 필요합니다. 긴 드라이브이지만…”

평점 9.3/10 리뷰 보기→ 

Room Assigned on Arrival

패밀리 빌라 (Family Villa)../ 35평

슈페리어 디럭스 (Superior Deluxe)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리 홀리데이 홈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평면 와이드 TV, 옷걸이, 커피(무료), 무료 차, 무료 웰컴 드링크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캄풍 라양 라양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려면 든든한 경비가 필수일텐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필리 홀리데이 홈 (Pilly Holiday Home)의 1박요금은 48,104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날짜나 요일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어요~

최대 50% 특가요금보기 ▷ 

필리 홀리데이 홈 부대/편의 시설로 24시간 상시 체크인, 택시 서비스, 바비큐(BBQ) 시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정원,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필리 홀리데이 홈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Jalan Okk Da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