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그다드 펜션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실제 방문한 57명의 평점이 9점으로 매우 좋은 바그다드 펜션입니다.

“힐링 여행으로 가장 적합한 숙소 친구 부부와 같이 더블룸 2개에 묵었습니다. 애월 카페거리에서 그리…”

“아늑한 펜션 사진이랑 객실이 같고, 목재인테리어로 나무향이 나서 좋았어요. 아늑하고 따뜻하게 지내고…”

“정원이 있는 아늑한 휴식처 리모델링으로 더욱 깔끔하기도 하지만 아름다운 정원과 친절한 서비스가 인상…”

지금 바로 57개의 리뷰 확인 

패밀리룸 A (Family Room A)/50m²

스탠다드 트윈침대 (Standard (싱글베드 2개)

패밀리룸 B (Family Room B)/75m²

바그다드 펜션 기준 주변 대중교통

제주 시외버스터미널 – 17.96km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바그다드 펜션은 프시케월드, 제주테지움, 제주공룡랜드 등과 같은 도시의 많은 명소로부터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어 편안히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타월, 슬리퍼, 무선인터넷, 와이드TV, 무료WiFi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제주시 애월읍 상가리 2059-1 (애월)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케이블/위성 방송, 숙소 내 주차장, 무료와이파이, 룸서비스, 바비큐(BBQ) 시설, 여행 가방 보관, 정원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곽지 해수욕장 2.4 km

프시케월드 7.2 km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18.7 km

동문 시장 19.4 km

테디 베어 뮤지엄 제주 23.5 km

천지연 폭포 30.8 km

정방 폭포 32.0 km

만장굴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41.7 km


제주도에서 숙소를 결정하는데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시 무엇보다 호텔요금이 중요한데요. 바그다드 펜션의 경우 숙박사이트마다 차이가 있긴하지만 평균적으로 ₩72,715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최저 요금 조회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