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프린스 부티크 호텔 (Hanoi Prince Boutique Hotel) 객실 type & 위치

하노이 프린스 부티크 호텔 (Hanoi Prince Boutique Hotel)

안녕하세요. 하노이 프린스 부티크 호텔은 179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그레잇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가격 대비 만족도 높은 숙소 하노이 호안키엠 올드쿼터 지역에 위치, 9개월 전에 부킹하여 오직 가격…”

“리셉션은 친절하고 열정적입니다. 호텔은 추가 비용없이 VAT 인보이스 발행을 도와줍니다. 그러나 호…”

“Prince To Tich에서의 완벽한 숙박 호텔의 완벽한 위치, 직원 친절 함으로 인해 숙박이 매…”

평점 8.5/10 리뷰 보기→ 

디럭스 (Deluxe )../ 9평

슈페리어 (Superior)/20m²

스탠다드 (Standard) (더블베드 1개)

매력이 넘치는 올드 쿼터에 있는 하노이 프린스 부티크 호텔은 하노이의 문화, 관광, 쇼핑 중심지에서 좋은 위치를 자랑하는 숙소입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프린스 호텔 – 토 티크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하노이 프린스 부티크 호텔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하노이역 (기차) – 도보 17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Thang Long Art Gallery 1분

Chie Design 1분

호아 로 수용소 11분

베트남 여성 박물관 12분

베트 남 전사 박물관 13분

문학 사원 및 국립 대학교 1.7 km

Ho Chi Minh Mausoleum 1.7 km

원 필라 파고다 1.8 km

하노이 여행하는 동안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즐기려면 든든한 예산은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가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하노이 프린스 부티크 호텔 (Hanoi Prince Boutique Hotel)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27,967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하노이 프린스 부티크 호텔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40분

하노이 프린스 부티크 호텔 조식 요금 :: 5 USD

하노이 프린스 부티크 호텔 부대/편의 시설로 세탁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안전 금고,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하노이 올드 쿼터 / 8 To Tich Street, Hoan Kiem Distri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