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뷰 인 세도나 (The Views Inn Sedona) 객실 type & 위치

더 뷰 인 세도나

안녕하세요. 즐거운 수요일입니다. 세도나 (AZ) 숙소를 생각한다면 더 뷰 인 세도나 어떨까요? 세도나 (AZ)에서 평가가 좋은 숙소 중 하나랍니다.

“주변에 주유소, 편의점, 식당 모두 있어 편리하고 조용하여 쉬기 좋음….”

“매우 좋음 주변에 주유소, 편의점, 식당 모두 있어 편리하고 조용하여 쉬기 좋음. 게다가 여행장소에…”

숙소평 모두 보기 → 

Room Assigned on Arrival

스탠다드 퀸룸 – 퀸침대 2개 (Standar../ 10평

싱글룸 – 산 전망 (Single Room w../ 10평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커피 메이커와 헤어드라이어 또한 갖추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난방 및 에어컨, 알람 서비스, 알람시계, iPod 도킹 스테이션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요금대! 더 뷰 인 세도나 (The Views Inn Sedona)에서 숙박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과가 몇 개월간의 평균적인 요금은 대략 156,617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로 여행 시기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확인 

더 뷰 인 세도나에 머무시는 동안 자동판매기, 승마,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장, 세탁 서비스, 실외 수영장, 온수 욕조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 뷰 인 세도나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6:00 | 11:00

65 East Cortez Drive